일괄제공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회사는 종전과 마찬가지로 1월 15일 개통하는 간소화서비스를 이용해 정산하면 된다.
또 근로자 본인을 포함한 기본공제 대상자를 위해 지출한 수능응시료나 대학 입학전형료의 15%는 교육비로 세액공제 받을 수 있다.총 급여 5500만 원 이하자는 납입액의 15%.
연금계좌의 세액공제 범위도 확대됐다.kr) 또는 손택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현금영수증 발급을 신청하는 게 좋다.16일 서울 종로세무서 직원이 연말정산 신고안내 책자를 정리하고 있다
대광위는 다음달까지 지역주민 의견 수렴 과정을 거칠 계획이다.중재안은 인천 검단신도시 지역인 서구 아라동과 원당동에 2개 역사를 설치하고.
김포시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대광위 발표로 해결점을 바라보게 됐다며 향후 예비타당성조사 면제 등 5호선 연장 사업이 신속히 추진되게 발 빠르게 움직이겠다고 밝혔다.
사업비는 3조700억 원으로 추산된다.지검장은 (인권·노동 변호사 출신인) 노무현 대통령을 의식해 벌벌 떨었다
이른바 ‘제3자 대위변제(代位辨濟)다.징용 문제 해결의 긍정적 신호들이다.
기시다 총리는 최근 주변에 윤석열 대통령과는 이야기할 수 있다고 말했다고 일본 언론이 전했다.일본이 한국에 가한 수출 규제를 해제하고.